> 셀프세차장 영등포 테라워시
본문 바로가기
깐코의 정보통통/생활 정보

셀프세차장 영등포 테라워시

by 깐코 2020. 5. 29.

 

셀프세차장 영등포 테라 워시

 

 

안녕하세요~~ 오늘은

셀프세차장 영등포 테라 워시

다녀온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!!

평소 셀프세차장 데이트

로망이 있었는데요 ㅋㅋㅋ

저처럼 로망이 있으신 분들은

체력을 조금 길러서

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^^ㅋㅋㅋ

생각보다 팔이 너무 아프더라고요 ㅜㅜ

(아니면 꼭 커피를 드시고 가세요...ㅋㅋ)

셀프세차장 영등포 테라 워시는

꽤 인기가 있는 곳 이더라고요~~

가니까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!!

 

 

 

 

 

우선 남자 친구의 차가 너무 더러워져서

세차를 하러 가야겠다고 생각하던 참이었어요~~

평소에 세차 데이트 로망도 있었고요 ㅋㅋ

그래서 너무 기대하면서 셀프세차장

영등포 테라 워시에 갔습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셀프세차장 영등포 테라 워시는

인기가 좀 많은 곳 인 거 같았어요~~

가니까 좀 웨이팅이 있어서

깡, 차에 타봐 를 들으면서 기다리다가 들어갔습니다!!ㅋㅋ

(다들 1일 1 깡 하시잖아요~??ㅋㅋ)

 

 

 

 

먼저 세차에 필요한 용품들을

준비합니다!!

물에 세제를 풀어서

스펀지에 충분히 적셔주시고요~

 

 

 

세차를 위해 카드를 발급받았는데

그 카드를 저기 네모난 부분에 찍으셔야

세차 도구 등을 이용하며

세차를 하실 수 있어요 ^^

 

 

 

 

먼저 스노 폼

차 전체에 꼼꼼히 뿌려주세요~~

정말 눈으로 뒤덮인 거 같은 느낌이죠??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다음 아까 준비했던 스펀지

열심히 박박~~ 닦아줍니다!!

이 닦는 과정에서 살살 닦으면

묵은 때가 그대로 남아있으니

꼭!! 힘을 줘서 박박 닦으셔야 해요~~

그렇게 박박 문지르고 이제 물을 뿌릴

준비를 해야 하는데요!!

 

 

 

 

 

차 전체에 비눗물이 깨끗하게 씻겨나가도록

물을 분사해 줍니다~~

물이 정말 강하게 분사돼서

저 줄을 잘 잡고 계셔야 해요 ㅋㅋ

그리고 부분적으로 물을 잘 분사해야

남아있는 비눗물 없이 깨끗하게

세정이 되더라고요~

 

 

 

 

이제 실내 드라잉 존으로 차를 옮겨서,

차에 흠집이 나지 않을 

아주 부드러운 수건으로

박박 닦지 않고 부드럽게 차를 훑어줍니다~

이 과정에서 물줄기들이 깨끗하게

흡수가 돼요 ㅎㅎ

 

 

 

 

그다음 중요한 부분~~

왁싱인데요!!

차를 매끄럽게 광내 주는

아주 중요한 부분이에요!!

근데 이 부분이 좀 팔이 아파요 ㅠㅠ

왁스를 수건에 조금 덜어내서

아주 소량으로 찍은 다음

5~10초 기다린 뒤,

박박 닦아주면 되는데

엄청 뻑뻑하고 잘 안 닦여요 ㅋㅋㅋ

그렇지만 닦고 나면 엄청

반짝반짝하게 되고

대충 닦으면 얼룩이 남으니

인내심을 가지고

닦아주시면 되겠습니다~!!ㅋㅋ

 

 

 

 

그다음 창문에

세정도 되고 코팅도 되는

액체를 뿌려준 뒤

닦아주시면 됩니다~~

이 과정도 왁싱 못지않게

정말 중요한 작업이에요!!

특히 비가 올 때 코팅이 되지 않으면

앞이 잘 안 보여서 정말 난감하잖아요~?

그래서 이 작업은 필수입니다!!

 

 

 

 

 

완성된 옆모습이에요 ^^

 

 



전후가 확실히 느껴지시나요?ㅋㅋ

저는 세차를 직접 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

별일 아니겠구나 생각했는데

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더라고요..ㅋㅋㅋ

다음에 세차할 때는

꼭 커피를 마시고 가야겠다는

생각을 했습니다^^ㅋㅋㅋ

밥을 바로 먹고 졸린 상태에서 세차를 하니까

엄청 졸리고 힘들더라고요 ㅜㅜ

(세차는 남자 친구가 거의 다했지만요....^^;;)

 

 

셀프세차장 영등포 테라 워시

시설도 잘 되어있고

굉장히 넓게 이용할 수 있어서

정말 좋았고요~~

인기가 있다 보니 웨이팅이 조금 있는 점

알고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^^

(요일별로 상이하실 수 있으니 알아보고 가세요~)

저는 주말 일요일에 방문했답니다!!

 

 

지금 셀프세차 예정이시라면

저렴하고 이용하기 편한

셀프세차장 영등포 테라 워시

추천드려요~~^^!!

 

 

 

○ 테라 워시(TERAWASH) ○

 

○ 전화번호 : 02-2634-3733

○ 주소 : 서울 영등포구 양산로 83

당산동 3가 552-2 (우) 07261 (지번)

○ 운영시간 : 매일 00:00 ~ 24:00

24시간 365일 연중무휴

○ 기본요금 : 세차 베이 210초 3,000원

시간 내 모든 기능 (스노 폼 60초,

하부 세차 30초) 이용

청소기 / 에어건 / 매트 세척기 210초 1,000원

○ 단체적, 주차, 무선인터넷

애완동물 동반, 유아시설

남녀 화장실 구분

 

 

 

※ 제 돈 주고 직접 이용한 후기입니다!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