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양양 서피비치 하조대막국수
본문 바로가기
깐코의 정보통통/맛집 정보

양양 서피비치 하조대막국수

by 깐코 2020. 5. 23.

 

 

 

 

양양 서피비치 하조대막국수

 

 

 

강릉 양양 서피비치근처의

하조대막국수를 다녀왔습니다!ㅎㅎ

양양 서피비치에서 실~컷놀고

네비를 찍어서 바로 갔는데 ㅎㅎ

멀지않은 곳에 있었고 주차하기도 편리했습니다~

가니까 많은 분들이 웨이팅을 하고 계시더라구요!

양양 서피비치 하조대막국수가

얼마나 맛있을지 엄청 기대하면서 갔습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선 저랑 남자친구는

비빔막국수 1개랑

물막국수 1개 (둘다 8,000원)

그리고 한방수육 小자 (15,000원)를

주문했어요!!ㅎㅎ

처음에는 막국수만 먹고싶어서 간거였는데

고기 메뉴를 보니까 너무 먹고싶어서

안되겠더라구요..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래서 막국수 2개랑 수육을 시켰구요~

 

주변은 둘러보니

방문해주신 다른 손님분들도

막국수를 드시고 계시더라구요~ㅎㅎ

중간중간 수육을 드시는 분들도 계셨구요!!

만두도 많이 드시는것 같았는데

나중에는 만두도 같이 시킬걸하고 후회했답니다 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선 물막국수육수가 굉장히 시원하고

우려나온 맛이 나더라구요!!

남자친구가 물막국수를 시켰는데

국물이 넘 시원하고 맛있어서

제가 반은 다 마셨답니다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면발도 굉장히 쫀득쫀득하고

간도 삼삼하니

맛이 있더라구요~ㅎㅎ^^

특히 같이 나온 수육이랑

같이 고기를 싸먹으니까

정말 맛있었어요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저는 비빔막국수를 시켰는데요~

육수가 적고

비빔 소스가 많이 들어간

비빔막국수인데요~!!

비빔막국수도 역시

수육이랑 같이 싸먹으니까

환상의 조합이었어요!!ㅎㅎ

(세상에 또 이런 환상의 맛 조합

있을까~ 싶네요 ^^ㅎㅎ)

 

 

 

 

 

 

같이 나온 수육

막 엄~~청 쫄깃하진 않았는데

그래두 나름 따뜻하게 나와서

막국수랑 같이 먹을만 했어요!!ㅎㅎ

다음에 방문했을때는

수육말고 메밀전이나

만두를 시켜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^^ㅋㅋ

 

 

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보니

양양 서피비치도 너무 다시 가고싶고..ㅠㅠ

특히 하조대막국수집도

너무 다시 가고싶네요~!!

양양 서피비치에서 신나게 놀고

바로 하조대막국수를 갔었는데

다시 파란바다를 보고싶네요~ㅜㅅ ㅜ

요즘같이 답답할때

잠깐 드라이브해서

먹고와도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^^!!

시원~하고 쫄깃쫄깃한 막국수

한방 수육이 생각나신다면

양양 서피비치 하조대막국수

추천드립니다!♥♥♥

 

 

 

○ 하조대막국수 ○

 

○ 전화번호 : 033-672-0089

○ 주소 :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2길 23

하광정리 105-2(지번)

○ 운영시간 : 매일 09:00 - 21:00

○ 메뉴 : 비빔막국수, 물막국수 8,000원

손왕만두, 만두국 8,000원

곱빼기, 갈비탕 9,000원

한방수육 중 20,000원

한방수육 소 15,000원

메밀전 8,000원 등

○ 단체석, 주차, 포장, 예약

무선 인터넷, 남/녀 화장실 구분

 

 

 

※ 제 돈 주고 직접 사먹은 후기입니다!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