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홍대 놀거리 홍대 긴자료코
본문 바로가기
깐코의 정보통통/맛집 정보

홍대 놀거리 홍대 긴자료코

by 깐코 2020. 4. 30.

 

 

홍대 놀거리 홍대 긴자료코 

 

 

안녕하세요!! 어김없이 깐코가 찾아왔어요 ^^
일하는 시간 빼고는,
거의 집에만 있는 깐코이기에!!
맛있는것을 참는것은 있을수도 없는일이죠 ㅠ
갑자기 일식이 너무 먹고싶어서
홍대 놀거리 홍대 긴자료코에 찾아갔어요!
홍대 긴자료코에는 여러가지 메뉴
일식들이 있어서, 자유롭게 메뉴를
선택할 수 있었어요~!

 

 

 

 


1. 다양한 메뉴

우선 홍대 놀거리 홍대 긴자료코
일식 전문점 답게,
다양한 일식 메뉴가 있어요!!
그래서 아 오늘 좀 일식 메뉴가 땡긴다~
할때 일식메뉴중에서 뭘 먹을지
고민하지않고 바로 찾아가셔서
고민하셔도 좋다는 장점이 있어요^^
돈까스가츠동우동카레 등
많은 종류의 메뉴가 있어서
어떤것을 드시던지 만족하실 수 있는
장점이 있습니다~!!

 

 

 

 



2. 음식 양

그리고 홍대 놀거리 홍대 긴자료코가
좋았던 이유중 하나는,
음식양이 생각보다 엄청~~~많았어요!!
깐코는 데미그라스 돈까스(9,000원)를 시켰고
같이 간 남자친구는 사케동(13,000원)
주문했는데 둘다 양이 넘 많아서 놀랐어요 ㅋㅋ
정말 오바가 아니라 놀랄정도로 양이 많았답니다~~
넘 행복한 놀람 아시죠?ㅜㅜ (도야지의 세계..)
특히 돈까스는 보통 밥 양이 적은편이잖아요~
근데 밥양도 정말 많았구
돈까스도 세덩이?! 정도가 나왔는데 
결국 다먹고 좀 남아서
엄청나게 맛있었음에도 불구하고
남긴것은 남자친구 입으로 들어갔습니다 ㅋㅋ
남자친구가 주문한 사케동도
무슨 세숫데야(?) 같은곳에 나와서
넘 당황했어요 ㅋㅋ (기분좋은 당황^^)

 

 

 

 


3. 좋은 음식품질

홍대 놀거리 홍대 긴자료코에서
감명받았던 점~~!
바로 음식 품질인데요!
음식품질이라고 표현하면 좀 그런데..
사실 깐코는 음식에 엄청 예민하기때문에
예를들어 음식을 먹으러 갔는데
음식에서 냄새가 난나거나 조금 상한거 같다거나
그런걸 좀 잘 아는 편이에요 ㅠㅠ
근데 돈까스에서 냄새 하나도 안나고
정말 부드럽고 고기자체가 굉장히 좋더라구요!
그리고 깐코 개인적으로 사케(연어)를
잘 안먹는데.. 사케동도 정말
큰~크기로 나오고 비린내가 하나도 안나고
먹어보니 진짜 식감도 너무 좋더라구요!!
보통 연어회 밖에서 먹으면 좀 비싼편이잖아요~
근데 이렇게 덮밥으로 이 가격
먹을 수 있어서 넘 좋았어요 ^^

 

 

 

 


4. 서비스 

까다로운 깐코가 가장 신경쓰는것..
바로 서비스~~!
홍대 놀거리 홍대 긴자료코는
처음에 방문했을때 인사도 해주시고
(인사 안해주시는곳 많더라구요 요즘 ㅠ)
음식이 나왔을때도 친절하게
먹는 방법도 설명해주셔서 너무 좋았어요^^
불친절한 서비스에 질린 깐코는 ㅠㅠ
이런 서비스에 굉장히 예민하고,
감동 받기도 해요!
여러분들도 똑같이 생각하실 것 같은데
사실 서비스가 그 가게의
50%는 차지한다고 생각해요~
서비스가 정말 좋은곳
도 정말 맛있더라구요 ^^




오늘은 홍대 놀거리 홍대 긴자료코
리뷰를 해봤습니다!
포스팅 할때마다 느끼는 거지만,
사진을 보니 또 당장
찾아가고싶은 도야지의 마음이
느껴지네요..^^....
여러분도 홍대 놀거리
뭐가있나~~ 찾아보신다면
자신있게 홍대 긴자료코 추천드려요^^
주변에 카페나 구경할것도 가깝에 있어서
위치적으로도 딱이실것 같습니다!






▼ 긴자료코 홍대본점 ▼

▼ 전화번호 : 02-325-3462
▼ 주소 : 서울 마포구 홍익로2길 43
서교동 346-21 (지번)
▼ 운영시간 : 매일 11:30 - 22:00 
/ 라스트오더 21:30
▼ 포장, 배달, 무선 인터넷
▼ 메뉴 : 데미그라스 돈까스세트 13,000원
데미그라스 돈까스 9,000원
가츠동 7,500원 / 규동 6,500원
사케동 13,000원 등
▼ 홈페이지 :
http://ginzaryoko.co.kr/


 

 

 




※ 제 돈 주고 직접 사먹은 후기입니다!




댓글